FAQ

뒤로가기
제목

Q .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된 것 같아요.

작성자 슬리컬리(ip:)

작성일 2019-06-10

조회 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 . 슬리컬리는 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    

1. 주문시 기입하셨던 입금자명과, 입금금액 등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.

2. 같은 이름을 가진 고객분들이 비슷한 시간대에 주문 및 입금 하실 경우에도 구분이 안되어 입금이 누락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    

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안내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
  스팸처리가 되어있어 문자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도 있으니

  문의 주시기 전 스팸메세지함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입금확인이 누락되신 고객님께서는 걱정하지 마시고

입금자명, 입금금액, 입금일자 등 입금정보를 슬리컬리 콜센터(070-4676-3510) 또는

Q&A게시판으로 확하고 자세하게 문의해주시면 성심성의껏 입금확인 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