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Q .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작성자 슬리컬리(ip:)

작성일 2019-06-10

조회 44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 .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배송지 및 모든 주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상품준비중 단계일 때 직접 변경해주시는 것이 제일 확실하며, 문의게시판 또는 콜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해주시는 경우 반영이 안 된 상태에서 송장출력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*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송장출력이 완료 된 상태이기 때문에 모든 정보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